부모님 간식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시골 어르신들은 도시에서 처럼 다양한 간식꺼리는 잘 드실 기회가 없어서 시골에서 맛볼수 없는 맛을 선택할까? 아니면 어르신들이 좋아하셨던 옛날 과자를 선택하는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옛기억을 되살릴수 있는 옛날 과자인 한과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어른 간식으로 처음드시는 걸 골랐을경우 성공확률이 절반 이하라 옛날에 먹던 한식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맛이 훨씬 좋아진 요놈으로 선택했네요.. 지난번 명절때 한먹 먹어보니 옛날 맛이지만 현대적인 맛을 곁들였는지 다른 한과와 다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시골 어르신 댁에 방문할때도 간단한 선물로 아주 좋을듯 하구요...
어머님이 먹어보시고는 맛있다고, 다음에도 사려면 이거 사달라고 하신 과자네요.. 한과하면 옛날에나 먹던 과자로 생각했는데, 저도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옛날맛이면서도 뭔가 혀끝을 자극하는 맛이 넘 좋네요..마치 깻잎같은 그런 느낌의 향이랄까?
참고로 요녀석은 위의 한과가 다 떨어져서 동네에서 파는 전병을 사서 먹어보았는데, 맛이 꽤나 다르더라구요..이 녀석은 예전의 한과 맛에 가깝네요.. 역시 만드는 곳에 따라 맛이 다르다는..
내용물을 보면 아래 사진들 구성인데..사실 이름은 제가 좀 문외한이라 모르겠어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건 전병인데. 사진에서 파란 김가루 같은 것이 뿌려진 거죠.?.. 이게 예전맛과는 다르게 아주 맛있더라구요..향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바삭함도 맛있는 바삭함?
전체 과자가 다 그렇고, 깔끔하고 손이 자꾸만 가는 맛이네요.. 맛을 글로 표현하려니 어렵지만 만약 시골 부모님이나 어른 간식으로 옛날 과자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떨어지면 사놓고 또 떨어지면 사놓고 시골 어르신 선물로 딱입니다. 옛 추억도 떠올리구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