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생활정보/7080 추억속으로..

추억의 70~90년대 만화영화 주제곡 무료듣기

추억의 7080세대 만화영화 주제곡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곳

어디 없나 하고 찾다가 알게된 

영상이 있어서 올려봐요..


새삼 어릴적 생각이 나서 

정말이지 추억속으로 빠져들어버리게 되네요..



<추억의 7080 만화주제곡 감상해 보세요>


플란다스의 개

네로와 여자 친구 아로아, 그리고 파트라슈

만화지만 큰 이야기 줄거리는 참 가슴아픈 예기였죠..

요즘 길을 가다보면 파트라슈 같은 큰 반려견들이 꽤 많더군요..



독수리 5형제

지구를 지켜라 독수리오형제.



미래소년 코난

코난과 나나의 핵전쟁 이후의 새로운 낙원을 찾아 떠나는 모험

상상할 수 없는 코난의 힘과 액션에

온 가족이 저녁 밥상에서 웃었던 기억이 선하네요..

하이하바와 홀로남은 섬 아직도 생생합니다.



개구리 왕눈이

ㅋㅋ..개구리 소년, 네가 울면 무지개 연못에 비가 온단다..

주제곡 가사 참 기억에 남는 만화영화에요..



요술공주 새리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쌔~에~리

전형적인 공주형 일본 만화였쬬..

전 왜 자꾸만 최양락이 트로트처럼 불렀던 쌔리~가 떠오를까요?..ㅋㅋ



마징가 Z

기운센 천하장사, 무쇠로 만든 사람..

학교 운동회 메인 주제곡이도 했었는데 말이죠..



들장미 소녀 제니

처음엔 들장미 소녀라고 해서 캔디가 떠올랐었었죠..

만화 시작하기전 주제곡 영상이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나뭇잎사이로 반짝이는 햇살이 참 좋았었죠..



은하철도 999

말이 필요없는 일요일 아침을 열어주었던 명작 만화

비록 어린이 만화였지만 그 속에 녹아들어 있는 철학은

지금 생각해봐도 심오했던거 같습니다.

애들용이었을까? ^^.

아름다웠던 메텔, 만날수 있다면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