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생활정보/유아,청소년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대전 CGV IMAX 3D 후기


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스 대전 CGV 후기

IMAX 3D



오늘 대전 GGV 에서 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스를 3D IMAX 관에서 봤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대전에도 IMAX 영화관이 있다고 해서 

3D로 보면 볼만하겠다 싶어 동네 CGV를 두고 멀리 서대전까지 원정..


헐~..그런데 .아무리 잘나가는 인디펜던스데이 흥행작이라지만.. 

가격이..1만8천원...

영화가격치고 헉~ 소리 나네요..


참고로 리써전스 Resurgence 는 부활이란 뜻 혹은..재기 라는 뜻이랍니다... 



제가 오후 4시 30분 시간에 봤는데..

평일 이 시간에 이 정도면 주말엔..얼마나?..

인터넷 사이트에는 별도로 가격이 한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이정도일거라 생각은 안했는데..

좀 비싸네요..


그래도 IMAX라 은근히 기대하며 극장안으로 입장..

그런데.. 상영관 찾기가 처음가는 사람에게는 좀 어렵네요..

안내하는 가이드도 한명도 안보이고..


아래 네이버 검색에서 보면..

4DX 3D관이 있고 IMAX 3D관이 있는데..

결과적으로 대전CGV의 IMAX는 정말 아니다 싶어 비추!!...


상영관을 들어서는 순간 잘못 들어왔나 했습니다.

IMAX라는데 화면 크기가 다른 상영관이나 별다를게 없었다는..

단지 쬐금..아주 쬐금..

Curved TV 처럼 살짝 굴곡이 있었을뿐..

이걸 IMAX라고 하면 되나...하고 살짝 욕 나올뻔...


입장할때 3D 안경 받아서 들어갔는데..시간은 4시30분 상영..

상영관은 텅텅 비었네요..

관람객이 20명도 안되는듯...


IMAX 상영관 보고 실망해서 4DX 3D로 갈껄~~ 하고 후회 했씁니다.


영화는 내용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네요..

인터넷 후기 평들이 그닥 썩 좋지 않은것 같아서 썩 기대는 안하고,.

예전에 20년전인가요? 벌써?

그때의 추억을 되살리는 정도로만...기대..





20년전 인디펜던스데이 전편에 출연했던 출연진이 꽤 등장..

대통령..대통령 아버지, 그리고 대통령 친구, 외계인 연구하던 박사..등..



살짝 전편과 이야기 구성이 조금 비슷한 면이 있군요..

모선 안으로 들어가서 핵폭탄을 터트린다는 설정은 동일한데...

짜임새는 전편이 좀더 나은듯..


요즘 헐리우드 영화에서 심심찮게 중국의 역할이 부각되고 있는데..

이번 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스 에도 

중국의 역할과 더불어 중국 배우들이 꽤 등장을 했는데..

어~.. 눈에 익은 인물...

안젤라베이비가 출연했습니다.

역시 미모~..^^..




3D로 봤더니..촛점이 조금 안맞는 장면들이 있어서..

조금 고생했네요..


혹시 대전 CGV에서 3D로 보실분들은 IMAX 보다는 4DX 추천입니다.

4DX를 본건 아니지만 IMAX는 상당히 실망스럽네요..

그냥 일반화면이라 생각하면 될듯...


4DX는 원래 소리,냄새,진동 등을 느낄수 있는 상영관을 말하는데..

대전 CGV는 어느정도인지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혹시 보신분들 있다면..공유좀 부탁..^^..